-
“호계3동 주민자치센터 발표회와 복합청사 인상적”
▲호계3동 자매결연지 방문[사진=안양시]
[안양희망신문 l 강성현 기자] 안양시 호계3동 주민자치위원회가 1일 자매결연지인 충주시 달천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자치 발전을 위한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안양시 호계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한규)는 지난달 29일 호계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충주시 달천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한출)와 만나 도농상생과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만남은 코로나로 인해 2년여 만에 재개된 것으로, 양 위원회는 지난 2018년 자매…
-
어려운 이웃을 위한 끊임없는 도움의 손길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사진=안양시]
[안양희망신문 l 강성현 기자] 안양시 만안구 석수2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에 있는 안양자동차학원(대표 채수안)에서 500만 원을 석수2동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 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해당 학원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명절과 연말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800~1,000만 원을 기부해 온 기부 천사로, 채수안 대표는“올해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관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
-
장원 중화요리, 매월 어르신 30가정에 중화요리 제공
▲안양3동 홀몸어르신 사랑의점심식사 [사진=안양시]
[안양희망신문 l 강성현 기자] 안양시 만안구 안양3동에 있는 장원 중화요리(대표 박선업)에서 3일 생활이 어려운 홀몸 어르신 30가정에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해당 식당은 코로나19 확산과 급격한 물가상승으로 자영업자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도 매월 휴무일(첫째 주 수요일)에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선업 대표는 “코로나19 확산과 무더위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