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기업들 높은 관심…경기도, ‘가족친화경영 진단 컨설팅’ 추가 모집

작성자 정보

  • 김원주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 8월 14일(목)부터 8월 28일(목)까지 2차 모집 공고… 도내 중소기업 30개사 추가 선정○ 참여 기업에는 가족친화경영 실행을 위한 맞춤형 전략 수립과 인증 준비 전반을 지원



경기도청+전경(1)(21) (7).jpg

경기도청 전경 / 사진=경기도

 

경기도가 가족친화적인 일터 조성을 위해 추진 중인 가족친화경영 진단 컨설팅’ 사업에 기업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자참여 기회를 확대하고자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올해 50개 기업을 대상으로 1차 모집을 진행한 결과총 81개 기업이 신청하며 기업들의 높은 참여 의지를 확인했다또한 모집 마감 이후에도 컨설팅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추가로 30개사를 선정해 전문가 컨설팅을 지원하기로 했다.

선정된 기업에는 가족친화경영 수준을 진단하고 기업별 맞춤형 해법을 제시하는 전문가 컨설팅이 제공된다주요 내용은 가족친화제도 도입을 위한 자문 가족친화 수준 진단 및 과제 도출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인증’ 준비 지원 등이다.

이번 컨설팅은 인증을 희망하는 기업들이 실제 제도 도입부터 인증 신청까지 전 과정을 차근차근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중소기업들이 실질적인 실행 전략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이며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소재한 업력 2년 이상상시근로자 5인 이상의 중소기업 중공고일 기준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기업 인증을 유지하고 있지 않은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윤현옥 경기도 고용평등과장은 도내 많은 중소기업들이 가족친화경영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추가 모집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일·생활 균형 문화를 도입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김원주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215 / 1 페이지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