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개최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종합 4위로10년 만에 최고 성적…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서도 메달16개 획득
최대호 안양시장“시민에 큰 자부심과 감동 선사…체육 지원에 최선 다 할 것”
11일 오후 4시 안양시청 별관 2층 홍보홀에서 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안양시
안양시(시장 최대호)는11일 오후4시 안양시청 별관2층 홍보홀에서‘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고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시‧도의원,안양시체육회 회장단 및 임원,종목단체장,경기도체육대회 및 전국소년체육대회 입상선수 등100여 명이 참석해 선수단의 선전을 격려하고 성과를 축하했다.
오늘 행사는 포상금 증서 수여,단기 봉납,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안양시 선수단은 지난4월16일부터18일까지 광주시 지(G)스타디움과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린 제72회 경기도체육대회에27개 종목, 434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종합4위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보다4계단 상승한 성적이자10년 만의 최고 성적으로,안양 체육의 경쟁력과 저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지난5월23일부터26일까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6개 종목에34명의 선수가 출전해 금메달5개,은메달4개,동메달7개 등 총16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안양 체육의 밝은 미래를 보여줬다.
최대호 안양시장은“선수단 여러분이 흘린 땀과 열정이 안양시민에게 큰 자부심과감동을 안겨주었다”며“앞으로도 선수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훈련하고 성장할수 있도록 체육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