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합동환경주식회사, 호계3동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기부

작성자 정보

  • 강성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합동환경주식회사 성금 전달 기념사진 (왼쪽에서 두번째부터 이도윤 합동환경주식회사 대표, 정경숙 호계3동장, 윤정희 지역아동센터장).jpg

합동환경주식회사 성금 전달 기념사진 (왼쪽에서 두번째부터 이도윤 합동환경주식회사 대표, 정경숙 호계3동장, 윤정희 지역아동센터장) / 사진=안양시

안양시 호계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경숙)는 9일 합동환경주식회사(대표이사 이도윤)가 린이날을 기념해 성금 100만원을 호계3동 소재 아동복지시설 한무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호계동에 위치한 합동환경주식회사는 2022년부터 매년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정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임직원들이 직접 성금을 십시일반 모아 소외계층의 아이들을 돕고 있다.

올해 전달된 성금은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의 교육 및 생활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도윤 합동환경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직원들의 정성 어린 마음이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나눔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경숙 호계3동장은 기업이 지역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 “4년간 꾸준히 이어온 이 같은 기부는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고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폐기물 수집·운반원료재생 업체인 합동환경주식회사는 환경을 생각하고사회에 기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jeboanyang@gmail.com  강성현 기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33 / 1 페이지

안양시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